신규 학습 메뉴 업데이트 및 패키지 강의 출시 안내
2021.12.30
조회수 : 3,875
안녕하세요, 영서당입니다.
겨울 방학을 맞아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 학습메뉴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간 많은 분들이 요청하셨던 패키지 강의 출시 소식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신규 학습메뉴 업데이트 안내]
지난 2021년 초부터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의 지원이 종료되면서 기존에 제공되었던 플래쉬 기반의 학습메뉴 이용이 중단되었습니다.
영서당 강의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학습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지난 몇 달간 노력하였고, 
드디어 Voca Test (보카 테스트), Echoing (에코잉), Sentence Building (센텐스 빌딩) 학습메뉴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의에 나왔던 중요 단어 및 문장을 반복 훈련하여 학습할 수 있는 메뉴로, PC와 모바일 기기 모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는 필요하지 않지만 PC 환경에서 에코잉 학습을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PC에 연결된 마이크가 필요합니다.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기기 등은 기본적으로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마이크 사용 권한만 허용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신규학습메뉴는 PC 화면과 모바일 기기의 세로 모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가로 모드에서는 학습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기존 학습자분의 강의에도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강의 구매를 미루시거나 이미 구매하신 강의를 환불하실 필요는 없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아직 강의 구매를 하지 않으셨다면, 체험강의 메뉴에서 영서당의 신규학습메뉴를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 똑똑한 그림 알파벳 / 파닉스레이스 / 리틀 스토리텔러 / 매영소 100일의 약속 강의에는 신규 학습메뉴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 기존 회원분들은 원활한 학습을 위해 인터넷 사용기록 및 쿠키삭제를 권장드립니다. (인터넷 사용기록 및 쿠키삭제 방법)

* 학습메뉴 업데이트 과정에서 발생했던 진도율 표기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2022/01/04) 
 
 
[리워드 시스템 추가 안내]
신규 학습메뉴의 업데이트와 더불어, 학습자분들께 직접적인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리워드 시스템’도 추가되었습니다. 
 
‘리워드’ 는 일종의 출석 점수로, 한 강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학습메뉴들을 전부 학습 완료하신 경우 1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점의 리워드를 획득할 때마다 300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영서당 사이트 내에서 강의 및 도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액의 50%까지 사용 가능)
꾸준한 강의 학습이 어려우셨던 분들에게, 리워드 시스템이 특별한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합니다.  
* 리워드를 정상적으로 획득하시기 위해서는, 한 강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학습메뉴를 순차적으로 학습하셔야 합니다.  
* 학습메뉴를 순차적으로 학습하지 않더라도 리워드가 획득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2022/01/20)
 
[패키지 강의 출시 안내]
자유이용권과 Big3 이용권 외에도 패키지 강의 출시를 요청해주신 학습자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난이도 및 연령대를 고려하여 초등 저학년반 / 초등 중학년반 / 초등 고학년반 / 디즈니 예비 중학반 / 디즈니 종합반 / 뉴베리 종합반 상품을 출시합니다. 그리고 자유이용권 2년권을 출시하여, 자유이용권을 여러 번 구매하시는 일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학습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종합반 상품은 4~5 개의 단과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550일의 학습기간을 제공합니다.
 
* 초등 저학년반 : 파닉스레이스 / 아서 스타터 / 헨리 앤 머지 / 네이트 더 그레이트
* 초등 중학년반 : 헨리 앤 머지 /네이트 더 그레이트 / 매직 트리 하우스 / 잭 파일스
* 초등 고학년반 : 잭 파일스 / 플랫 스탠리 / 스토리 오브 더 월드 (고대) / 스토리 오브 더 월드 (중세)
* 디즈니 예비 중학반 : 겨울왕국 / 겨울왕국2 / 인사이드 아웃 / 굿 다이노
* 디즈니 종합반 : 겨울왕국 / 겨울왕국2 / 도리를 찾아서 / 모아나 / 인사이드 아웃 / 굿 다이노
* 뉴베리 종합반 : 웨이사이드 스쿨 / 윈딕시 / 에드워드 툴레인 / 홀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유독 길게 느껴지는 겨울입니다. 영서당 원서읽기와 함께 따뜻한 봄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